2014년 UN 세계평화의 날 홍보대사로 가수 윤하 씨가 뽑혀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청아한 목소리와 피아노 연주를 기가 막히게 하는 소녀 감성 뮤지션으로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있지요.
9월 21일 세계평화의 날 당일에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기념 행사에서 세계평화를 기원하는 노래를 부를 예정이라네요. 너무나 기대가 되는데요^-^
아름다운 목소리를 통한 세계 평화에 대한 염원이 지구 끝까지 전해지길 기대해봅니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평화의 가치를 알리고 소중함을 전달해 나갈 윤하씨의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올해 UN에서 발표한 2014년 유엔 세계평화의 날의 주제는
"인류의 평화에 대한 권리 (the right of peoples to peace)"인데요. 당일에는 전시, 체험 마당과 콘서트 등 평화의 날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라네요.
이러한 세계적인 날을 기념하고 평화를 위해 애쓰는 가운데 보다 더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만국이 고대하는 평화를 위한 나라간 벽을 허물고 정상들의 회의도 열려서 하루 빨리 평화의 세상 앞당겼으면 하네요.
지금도 지구 반대편에서는 전쟁으로 두려움에 떨면서 인간의 기본적인 인권도 짓밟혀가며 힘들게 살아가는 이들이 많이 있지요. 방관자가 아닌 주인 의식을 가지고 모두가 함께 평화의 세상 만들어 가길 바래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방문해주세요^__^
* 유엔세계평화의날 한국조직위원회 www.peaceday.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